본문 바로가기

↘ 싸이몬 뉴스

채널 A 꿀중기 - 싸이몬 CIMON 편

싸이몬 CIMON - 산업자동화 PLC SCADA 전문기업

 

요즘엔 낙타가 바늘구멍 통과하기 보다 어렵다는 취업문 통과하기!
과연 해결법은 없을까요?

취업난, 구인난을 해결하기 위해 싸이몬과 청년 고민 해결사 개그맨 김기열이 나섰습니다!

 

 

 

 

안녕하세요. 취업난에 시달리는 청년 친구들과 인력난에 시달리는 중소기업 모두가 활짝 웃는 그날을 위해 발벗고 나선 개그맨 김기열입니다!
문과보다 취업이 잘된다던 이공계 하지만 취업의 벽이 높은 것은 마찬가지였습니다.


오늘 출근 도장을 찍을 곳은 바로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구축 전문회사 싸이몬 CIMON입니다.

요즘 4차산업 혁명, 스마트팩토리 이런 이야기 많이 들어보셨죠?
싸이몬 CIMON은 산업현장의 핵심 기술인 PLC와 산업용 소프트웨어인 SCADA를 개발하고, 현장에서 필요한 통합 솔루션 구축부터 제품 교육까지 토탈 솔루션을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4차 산업 혁명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스마트팩토리!
스마트팩토리가 무엇이냐구요? 말그대로 똑독한 공장! 즉 생산 과정에 디지털 자동화 기술이 결합된 정보통신 기술이 적용되는것을 말합니다.


특이 오늘 일할 싸이몬 CIMON은 산업자동화의 핵심 기기인 PLC와 산업용 자동 감시제어 소프트웨어인 SCADA에서 수 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7년 한국산업 대상을 수상하는 등 제조현장의 판도를 바꿔놓을 스마트팩토리를 위해 달려온 기업! 싸이몬 CIMON
기술 개발과 인재 양성, 복지까지 꼼꼼하니 더 발전하는 것은 시간 문제겠지요!

 

 

 


항상 ‘내 자리가 어느 자리다’ 라는 생각을 하지 말고, 힘들더라도 견뎌낼 수 있는 곳이 내 길이 아닌가라고 생각하면 취업난이 심각하다 해도 조금 완화 되지 않을까 합니다. 청년 여러분들이 항상 희망을 갖고 도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취업난에 시달리는 청년! 인력난에 시달리는 중소기업! 모두 파이팅! 싸이몬 CIM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