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

싸이몬 SCADA 소프트웨어 웹툰 - 제5화 도와줘요 싸이맨!! - 제5화 싸이몬 SCADA 소프트웨어 싸이몬 SCADA 싸이몬 SCADA는 시스템 통합(SI) 작업을 수행하는 엔지니어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보안, 데이터 파일 암호화, 시스템 동작 기록, 통신프레임의 암호화 등 강력한 보안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Mobile & Web CIMON의 최신 HTML5 기반의 모바일/웹 SCADA 기술은 복잡한 설치과정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현장감시/제어가 가능하도록합니다. PC 작화를 Web 화면으로 자동변환하는 기능이 구비되어 있어 모바일/웹을 위한 별도의 작화 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보안, 데이터 파일 암호화, 시스템 동작 기록, 통신프레임의 암호화 등 강력한 보안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C..
YTN 강소기업이 힘이다 - 스마트팩토리의 선두주자 싸이몬 YTN 강소기업이 힘이다 - 스마트팩토리의 선두주자 싸이몬편 오늘 소개할 기업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스마트 팩토리’를 구현하는 곳입니다. 스마트 팩토리는 설계, 개발, 제조, 유통, 물류 등 생산전체 과정에 정보통신 기술을 적용한 지능형 생산 공장을 말하는 건데요. 이러한 자동화 공정에 필요한 통합관리용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모두를 생산하는 우리의 강소기업이 있습니다. 자동화라인을 컨트롤하고 영혼이 없는 기계에 두뇌 역할을 만들어 주는 싸이몬의 현장으로 함께 가보시죠. 9월 2일 (토) 밤 9시 15분 - YTN 강소기업이 힘이다. 싸이몬 편이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CIMON 2017 하반기 공개채용 CIMON - 2017년 싸이몬 하반기 공개채용 글로벌 산업자동화사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우수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CIMON은 자동화 공정에 필요한 통합관리용 소프트웨어인 SCADA 와 핵심제어기기인 PLC, 산업용 PC등을 생산하고 있는 산업자동화 전문기업입니다. CIMON 2017년 하반기 공개채용
CIMON SCADA Software - 싸이몬 웹툰 4화 CIMON SCADA Software - 싸이몬 웹툰 제4화 - CIMON SCADA,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소프트웨어! 싸이몬이 없는 스마트팩토리는 결코 상상할 수 없습니다. CIMON SCADA V4.0의 새로운 기능과 다양한 스마트 솔루션을 기대하세요. Mobile & Web - CIMON의 최신 HTML5 기반의 모바일/웹 SCADA 기술은 복잡한 설치과정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현장감시/제어가 가능하도록합니다. - PC 작화를 Web 화면으로 자동변환하는 기능이 구비되어 있어 모바일/웹을 위한 별도의 작화 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사용자 보안, 데이터 파일 암호화, 시스템 동작 기록, 통신프레임의 암호화 등 강력한 보안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Historian - 범용 DBMS로 자동화 ..
CIMON PLC교육, SCADA교육 - 9월 교육일정 CIMON PLC교육, SCADA교육 싸이몬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 9월 교육일정 즐거운 휴가 다녀오셨나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흘러 내리는 여름입니다. 무더위에도 항상 건강 챙기시구요. 싸이몬 평생교육원과 함께 9월에도 즐거운 교육을 시작해보세요! SCADA, PLC에 대한 이론과 실습 학습을 통하여 데이터 수집 및 활용 기술을 익힐 수 있습니다. 싸이몬 평생교육원에서 교육을 신청해보세요. SCADA 교육, PLC교육,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구축 교육 - CIM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