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

싸이몬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 - 11월 교육일정 어느덧 초겨울의 문턱입니다. 한해가 다가기 전에 이젠 무언가를 남겨야할 시기입니다. 11월에는 싸이몬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과 함께 시작해보세요! 싸이몬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 http://www.educimon.com 싸이몬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 http://www.educimon.com 싸이몬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은 현장 실무 위주의 교재와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현장기반의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교육기관입니다.
CIMON PLC - 도와줘요 싸이맨 제6화 CIMON PLC와 함께하는 공장자동화의 즐거움! 이미 시작 되었습니다! OPC UA 지원 CIMON의 신형CPU는 CM1-EC10OPC 통신 모듈과 함께 구성함으로써 스마트팩토리 표준 통신으로 자리잡고 있는 OPC UA 통신을 지원하여, 고객의 제조현장을 더욱 스마트하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OPC UA를 지원하는 모든 상위(Master) 어플리케이션과 손쉽게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어, 시스템구축을 더욱 용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강력한 프로그램 보안기능 제공 제조 환경의 새로운 화두, 스마트팩토리는 정보와 시스템의 보안 환경 구축으로부터 시작됩니다. CIMON의 신형 CPU는 강력한 프로그램 보안기능을 제공합니다. CICON S/W를 이용한 펌웨어 업그레이드 지원 CIMON의 신형CPU는 다양..
YTN 강소기업이 힘이다! - 싸이몬편 CIMON CIMON의 창업자 안재봉 회장님께서는 1999년 산업자동화 기업 싸이몬을 창립하였는데요. 그 당시만 해도 산업자동화 기술은 해외 선진국이 생산하는 외국산 밖에 없었습니다. 그 결과 국내 경쟁할 대상이 없어 가격은 천정 부지로 높았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CIMON이 산업자동화 개발에 도전했습니다. CIMON의 창업자 안재봉 회장님이 스마트팩토리에 대해 관심을 가진 것은 약 30년 전부터 가까운 시일내에 자동화는 현재 회자하고 있는 스마트팩토리로 간다고 확실하게 간다고 예견하고 있었습니다. 그 당시부터 스마트팩토리를 위해서 싸이몬을 창업했다고 보면 됩니다.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구축 전문 기업 싸이몬 CIMON 창업 당시에는 산업자동화 시스템을 만드는 기술에 대해서 참고할 만한 것이 국내에 전혀 없었..
CIMON 싸이몬 - 2017년 대한민국 청년일자리박람회 참가 2017년 대한민국 청년일자리박람회 행사는 2017년 9월 14일(목)에 국회 앞 잔디 마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스마트팩토리에 들어가는 모든 솔루션을 공급하는 회사중에 전세계적으로 유일한 강소기업! (주)싸이몬은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2017년 국회 대한민국 청년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하였습니다. CIMON 싸이몬 http://www.cimon.com/ 특히 이번 박람회 행사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테이프 커팅식에서 (주)싸이몬의 안재봉 회장님께서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으며 싸이몬 부스에서는 인사담당자 장윤석 이사님의 인터뷰가 진행되었고, 정세균 국회의장님과 함께 수 많은 언론사가 싸이몬 부스를 방문하였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싸이몬에서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제작한 컵케익 손수건 1,000여개를 나누는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