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

CIMON Education 12월 교육일정 올해도 이제 마지막 달력이 한 장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싸이몬 평생교육원과 함께 따뜻한 마음으로 넉넉한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CIMON EDUCATION 12월 교육일정 싸이몬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 http://www.educimon.com 고객 맞춤 세미나 교육 고객에게 꼭 필요한 교육을 현장에서 진행합니다. 싸이몬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
싸이몬 CIMON PLC - OPC UA [도와줘요 싸이맨] 산업 현장을 더욱 스마트하게 CIMON 싸이몬 PLC - OPC UA - 도와줘요 싸이맨 제 8화 - CIMON PLC - OPC UA 싸이몬의 신형CPU는 CM1-EC10OPC 통신 모듈과 함께 구성함으로써 스마트팩토리 표준 통신으로 자리잡고 있는 OPC UA 통신을 지원하여, 고객의 제조현장을 더욱 스마트하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OPC UA를 지원하는 모든 상위(Master) 어플리케이션과 손쉽게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어, 시스템구축을 더욱 용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강력한 프로그램 보안기능 제공 - 제조 환경의 새로운 화두, 스마트팩토리는 정보와 시스템의 보안 환경 구축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싸이몬의 신형 PLC CPU는 강력한 프로그램 보안기능을 제공합니다. 보안(프로그램 유출) 걱정 없이..
채널 A 꿀중기 - 싸이몬 CIMON 편 싸이몬 CIMON - 산업자동화 PLC SCADA 전문기업 요즘엔 낙타가 바늘구멍 통과하기 보다 어렵다는 취업문 통과하기! 과연 해결법은 없을까요? 취업난, 구인난을 해결하기 위해 싸이몬과 청년 고민 해결사 개그맨 김기열이 나섰습니다! 안녕하세요. 취업난에 시달리는 청년 친구들과 인력난에 시달리는 중소기업 모두가 활짝 웃는 그날을 위해 발벗고 나선 개그맨 김기열입니다! 문과보다 취업이 잘된다던 이공계 하지만 취업의 벽이 높은 것은 마찬가지였습니다. 오늘 출근 도장을 찍을 곳은 바로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구축 전문회사 싸이몬 CIMON입니다. 요즘 4차산업 혁명, 스마트팩토리 이런 이야기 많이 들어보셨죠? 싸이몬 CIMON은 산업현장의 핵심 기술인 PLC와 산업용 소프트웨어인 SCADA를 개발하고, 현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