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

싸이몬 웹툰 - 도와줘요 싸이맨 9화 CIMON-Xpanel Industrial Operating Touch Panel CIMON-Xpanel 도와줘요 싸이맨 제 9화 CIMON-Xpanel 다국어 지원 전세계 모든 언어를 동시에 지원하여 세계 어느 곳이나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다양한 통신 CIMON-Xpanel은 시리얼 통신 (RS232, RS485/422)과 이더넷 통신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무려 200여 종의 국내외 주요 장비의 통신드라이버를 제공하여 어떤 산업현장에서도 손쉽게 강력한 통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보안 제어 10등급으로 분류된 보안계정기능을 제공하여 시스템을 외부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XPANEL 상태자체 진단 기능 시스템 상태 로깅기능과 통신 프레임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XPANEL의 상태를 언제..
(주)싸이몬 - '2017 웹어워드 코리아' 제품브랜드 부문, 최우수상 (주)싸이몬이 '제 14회 웹어워드 코리아' 제품브랜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팩토리에 들어가는 모든 솔루션을 공급하는 회사 중 유일한 강소기업인 (주)싸이몬은 2017년 홈페이지를 전반적으로 개편 하였습니다. 기존 산업분야 홈페이지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디자인과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힌 페럴렉스 디자인을 결합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구축하는 기업 이미지에 부합하는 홈페이지로 개편했습니다. 2017년 12월 14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7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새로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들을 국내 기업.기관 웹사이트 관..
싸이몬 - 경기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주)싸이몬은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이 주관한 '2017년도 경기도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인증 수여식은 경제과학진흥원 광교홀에서 현악 12중주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싸이몬 안재봉 회장님께서는 "2017 경기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기업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근로 환경과 복지향상은 임직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좋은 결과가 있었다. 앞으로도 모범적인 가족친화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더욱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싸이몬은 전 직원이 소통을 중심으로 조직 문화에 활기를 불어 넣고, 업무 효율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업무에 몰입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가도록 할 계획입니다. 한편 이번 행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