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

CIMON 평생교육원 SCADA교육, PLC교육 - 4월 교육일정 햇살이 따뜻한 봄날, 스치는 바람에도 봄 내음이 전해지네요. 봄날의 기운을 느끼면서 싸이몬 평생교육원과 함께 4월을 시작해보세요! CIMON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 4월 교육일정 PLC교육, SCADA교육 스마트 자동제어 구축교육 국가직무능력표준 NCS 현장실무 중심의 토탈 산업자동화 솔루션 교육 - 스마트 산업 자동화 전문기술 교육센터 싸이몬 평생교육원 - 싸이몬 PLC교육, SCADA교육 스마트 자동제어 구축 교육 http://www.educimon.com
[보도자료] 'CIMON' 자체개발한 기술력으로 스마트팩토리 환경 구축 CIMON은 자동화 공정에 필요한 통합관리용 소프트웨어인 SCADA와 산업용 PLC, 산업용 컴퓨터 등 산업자동화의 핵심 제품들을 생산하며 오늘날 강소기업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또한 싸이몬이 개발한 터치패널 HMI 장비인 XPANEL은 국내 최초로 선박인증을 획득했으며, 특히 SCADA와 PLC 모두 자체 개발한 기업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자체개발한 기술력으로 스마트팩토리 환경 구축 최근 화두는 스마트팩토리다. 최근 제조현장, 생산현장에서 '스마트팩토리'라는 단어를 언급하지 않고서는 대화를 이어나갈 수 없을 만큼 핫하다. 하지만 현실은 스마트팩토리라는 단어 뜻을 정확히 인지하지 못한 채 분위기에 휩쓸려 대화를 이어나가는 경우가 많다. [CIMON SCADA, IPC, XPA..
싸이몬 - '제52회 납세자의 날' 표창 수상 (주)싸이몬이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 행사에서 성실 납세를 통해 국가 재정에 기여한 공로로 중부지방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싸이몬은 산업자동화 및 스마트팩토리 구축에 힘쓰며 투명한 세무처리로 조세를 부담하여 국가 재정에 기여해 왔으며 청년 고용 창출에도 이바지해 왔습니다. 싸이몬은 1999년 설립 후 IoT를 기반으로 하여 산업시설, 공장, 건물 등에 사용되는 자동화 시스템을 비롯 산업자동화 솔루션과 스마트팩토리 구축사업을 하며 납세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해 왔으며 특히 청년친화 강소기업,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등에도 선정된 바가 있습니다. (주)싸이몬 안재봉 회장님은 "모범납세기업으로 선정돼 기업인으로서 보람과 함께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싸이몬은 책임감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