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

4차산업혁명의 이면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5가지 키워드로 정리 4차산업혁명의 이면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5가지 키워드로 정리 “형 ,세상은 그런거야. 어디에나 이면은 존재해” 체 게바라 평전에서, 후에 체 게바라가 되는 청년 에르네스토가 여행 함께 한 알베르토에게 건넨 말이죠. 맞습니다. 세상은 어디에나 이면이 존재하죠. 여러분도 동의 하시나요? 그렇다면 4차산업혁명은 어떨까요. #4차산업혁명, 많이 듣기는 들었는데…4차산업혁명(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은 2016년 세계경제포럼(WFF:World Economic Forum)에서 언급된 단어입니다. 정보통신기술의 도래로 인해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산업이 사회 전반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현상을 표현한 것입니다. 선 없이..
싸이몬 평생교육원 11월 일정 /싸이몬CIMON/CIMONSCADA/CIMONPLC/싸이몬교육/SCADA교육/PLC교육 싸이몬 평생교육원 11월 일정 스마트팩토리 산업의 핵심역량 SCADA, PLC, XPANEL 등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싸이몬 평생교육원 11월 일정을 소개합니다. -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싸이몬 CIMON' 평생교육원 교육일정 - SCADA PLC XPANEL IPC 등 싸이몬의 핵심역량기술 교육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싸이몬 평생교육원 서울사무소 싸이몬 SCADA 기본교육(2) 11월 5일-6일 (월,화)/ 11월 12일-13일 (월,화)/ 11월 19일-20일 (월,화) 싸이몬 PLC 기본교육(2) 11월 7일-8일 (수,목)/ 11월 14일-15일 (수,목) 싸이몬 스마트 자동제어를 위한 SCADA 솔루션 교육(국비환급과정) 11월 5일-8일 (월-목) 싸이몬 스마트 자동제어를 위한 산업용 네트워..
CIMON 싸이몬 IPC -Industrial Panel Computer /CIMON SCADA/ CIMON PLC/ CIMON IPC CIMON 싸이몬 IPC -Industrial Panel Computer 를 소개합니다! window OS 기반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가지고 있는 CIMON-SCADA를 탑재한 산업용 패널 컴퓨터! CIMON-SCADA를 탑재한 산업용 패널컴퓨터로서, 수많은 산업 현장에서 고객의 설비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을 돕고 있습니다. Fanless 디자인과 장비생존성을 극대화한 내부설계Fanless 디자인과 장비생존성을 극대화한 내부설계를 통해, 최고수준의 시스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자체 설계된 산업용 메인보드를 탑재하여 다양한 산업현장에서도 강력한 시스템운용성을 보장하며, 업계 최저의 전력소비량으로 FPD, 반도체 제조현장의 클린룸 뿐만 아니라 그린 IT 시스템구축에도 적합합니다. 다국어 지원전세계 모든 언어를 동..
이런 식탁이 나의 러브! 싸이몬팀이 러브하는 송파/문정/위례 맛집 4곳 이런 식탁이 나의 러브! 싸이몬팀이 러브하는 송파/문정/위례 맛집 4곳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싸이몬 서울 사무소! 싸이몬 팀원들과의 접선을 통해 혼자만 알고 싶은 러브하는 맛집 정보를 받아왔습니다. 싸이몬 블로그를 방문한 분들에게만 전하는 송파 맛집을 알려드립니다. 그대는 나아가시오. 나는 이 식탁에 남을테니. 이게 나의 러브요. 사발 SABAL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아울렛관 지하1층 이미지 출처 사발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sabalkoreanfusion 싸이몬팀 D대리 홍초계 냉국수, 멍게 비빔밥, 탕탕낙지 더덕 고추장밥 등 그 외에도 얼큰한 국수 및 국밥을 맛볼 수 있어서 국물 좋아하는 제게는 딱인 곳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