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싸이몬 적용사례

디지털센터 자동제어 시스템 구축 사례 BEMS

싸이몬 자동제어 시스템 구축 사례 BEMS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빌딩과 관련한 산업 환경은 첨단 자동화 시스템으로 변화 하고 있습니다. 첨단 빌딩 자동제어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사용의 편리성뿐만 아니라 원활한 서비스 보장에 따른 신뢰성으로 인해 급속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산업현장과 수요 고객들의 빌딩자동화 시스템의 구축 사례는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싸이몬은 최근 서울 OO 디지털 센터에 빌딩 자동제어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빌딩 자동제어의 대상이 되는 공조/냉난방 감시제어 시스템, 전력/조명 감시 제어시스템, 통합 빌딩에너지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자동 화재 감시장치, 보안 경비, 정보통신망의 기능이 결합된 자동제어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CIMON-BEMS는 초고층 빌딩부터 중소형 빌딩에 이르기까지
 빌딩 규모와 관계없이 적용이 가능합니다.

 

 

– BMS(Building Management System)
각 설비 시스템의 정보 관리 및 효율적인 운용 상태 감시/제어, 에너지 사용 관리, 통합 관제 등 각 설비의 단일 시스템을 통합 관리

 

– EMS(Energy Management System)
각 설비 시스템의 에너지 사용 절감과 빌딩 에너지 사용량을 관리하는 시스템

 

– BEMS(Building Energy Management System)
빌딩에 대한 각종 에너지 데이터의 수집, 분석을 통해 빌딩의 에너지 사용량 추이, 에너지 낭비요소를 분석하고 설비의 동작상태 등을 모니터링 하여 관리자가 빌딩의 에너지를 최적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쾌적하게 활동할 수 있는 최첨단 빌딩을 구축 할 수 있는 싸이몬 BEMS는 중소형 빌딩, 오피스 빌딩, 호텔, 쇼핑센터, 학교, 정부 공공기관 등에서부터 산업현장의 대규모 플랜트 및 초대형 공항설비에 이르기까지 스마트 빌딩에 적용되는 통합 빌딩관리 시스템입니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싸이몬 BEMS는 고객의 요구에 맞게 설계하고, 나아가 빌딩 관리 시스템의 표준 모델을 제시함과 동시에 통합 네트워킹이 한층 강화된 스마트 시스템 입니다.

 

서울 OO 디지털 센터에 자동 제어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건물내 공조설비, 열원설비, 위생설비, 환기설비 등에 대한 통합 관리와 운용의 자동화를 통하여 에너지 절감과 설비를 보다 효율적으로 제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IoT 기반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여 사물 인터넷 조성을 위한 새로운 심장이 될 것 입니다.

 

 

 

OO 디지털센터 시스템 구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