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싸이몬 뉴스

싸이몬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 BUTECH 2017 전시회 개최

싸이몬 스마트팩토리 구축 솔루션

20년 이상의 자동화 기술이 축적된 CIMON PLC와 SCADA 시스템으로 

여러분들의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하십시오.



2017년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의 일정으로 부산 BEXCO에서 진행되는 BUTECH 2017 - 제8회 부산국제기계대전은 전세계 25개국에서 싸이몬을 포함한 520개 회사가 참가하였습니다.





싸이몬 스마트팩토리

http://www.cimon.com/smart-factory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과 스마트 기술의 융합'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전시회에서 싸이몬은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구축을 위한 SCADA V4.0의 새로운 기능과 솔루션을 선보였습니다. 싸이몬의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은 제품의 생산과정을 ICT기술로 통합하여 최소비용과 최소시간으로 고객 맞춤형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입니다.


제조현장에서는 노후화된 공장 설비로 인하여 고장 발생시 납기 지연과 제품 불량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러한 다양한 문제들은 싸이몬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싸이몬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구축하면 종전 대비 제품불량이 감소되어지며 업무생산성 및 납기 준수율이 향상되어집니다. 제조현장의 혁신을 통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싸이몬만의 강력하고 다양한 네트워크는 세계 어느 현장에서도 싸이몬을 완벽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CIMON-SCADA는 국내 최고의 소프트웨어 기술 및 수십년간의 고객경험을 바탕으로 한국형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IMON-SCADA가 제공하는 500여 가지의 통신 드라이버로 취합된 데이터는 다양한 기능들을 통하여 분석되어져 사용자의 판단을 돕게 됩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ODBC나 OLE방식으로 데이터베이스 구축이 손쉽게 가능해집니다. 그리고 사용자는 CIMON-SCADA가 제공하는 HTML 5 Platform을 통하여 모바일기기나 원격지의 컴퓨터에서 언제 어디서든 제조현장을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개발한 CIMON Historian DB는 상용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이 필요 없이 복잡하고 많은 양의 데이터들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플랫폼에서 손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수 있게 되었고, 국내 PLC제조사로는 유일하게 OPC UA통신을 지원하는 CIMON-PLC도 출품하였습니다.






싸이몬 Historian

http://www.cimon.com/smart-factory/cimon-historian



제조현장에서는 상용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경우, 통신두절현상이 가끔씩 발생하는데, 이러한 경우 싸이몬의 Data logger module을 사용하면 데이터손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Window CE기반의 차세대 HMI 디바이스인 Xpanel series도 H/W성능이 업그레이드 되어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현장 설비 운용자는 생산 설비에 대한 실시간 운용정보를 손쉽게 볼 수 있으며 설비이력관리를 통하여 예지보전 활동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공장의 다운타임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공장 가동율을 높여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구축하게 되는 것입니다.


싸이몬 무손실 데이터 로깅

http://www.cimon.com/smart-factory/data-logging






이외에도 이번 전시회 관람을 위해 부산 BEXCO에는 약 1천 500여명의 해외 바이어가 내방하였는데 싸이몬은 다양한 기술과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에 대해 제안하고, 그 구축 사례를 통해 참여기업에 제안하였습니다.


한편 싸이몬은 회사부설 평생교육원을 개원, 다양한 고객맞춤형 솔루션교육을 진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교육과정에는 매월 100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고, 교육 만족도 또한 높습니다. 솔루션만 제공하는 회사가 아닌,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산업현장의 핵심 인력을 양성할 수 있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꾸준한 성장 가도를 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