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싸이몬 뉴스

싸이몬 BUTECH 2017 참가 - 제8회 부산국제기계대전

20년 이상의 자동화 기술이 축적된 CIMON PLC와 SCADA 시스템으로
여러분들의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하십시오.

 

 

(주)싸이몬은 오는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BUTECH 2017에 참가합니다.

이번 BUTECH 2017을 통해 지금까지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의 고객들만 제공 받았던 싸이몬의 스마트솔루션을 영남지역 고객들에게 소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싸이몬 부스는 스마트공장 / 자동화기기 전시회장 GATE 3 바로 앞의 T-01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스 배치도 보기>

http://www.butech.or.kr/new/enter/enter05.php

 

 


 

싸이몬 스마트팩토리

http://www.cimon.com/smart-factory

 

 

산업현장에서는 ‘스마트팩토리’라는 용어가 떠오르고 있는데요.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함으로써 현장의 유지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불량률 감소와 생산성까지 향상 되기 때문입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싸이몬과 함께하는 한국형 스마트팩토리에 대해 제안하고, 그 구축 사례를 통해 참여기업에 제안을 하고자 합니다.

 

다품종 소량생산, 인력난, 악화된 제조환경에 대처 하는 해답은 스마트팩토리 구축입니다. 싸이몬은 제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스마트팩토리 보급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입니다.

 

 

  

싸이몬 PLC

http://www.cimon.com/introduction/plc

 

그리고 이번 전시회 현장에서 싸이몬 PLC의 OPC UA Module에 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017 코엑스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산업전에서 미리 보신 분도 있겠지만 OPC UA는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위한 통신표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곧 표준통신방식으로 지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싸이몬은 국내 PLC 제조사로서는 유일하게 중대형 PLC 시스템 및 소형 PLC 시스템을 위한 OPC UA 모듈을 개발 완료하였으며 공급 중 입니다.

 

 

CIMON SCADA v4.0

 

싸이몬의 대표 제품인 SCADA는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기 위해 CIMON SCADA v4.0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CIMON SCADA v4.0은 SI(System Integrator) Friendly를 컨셉으로 하여 설계되었으며 최신 기능들이 탑재되어 고객의 프로그램 편리성과 더불어 스마트팩토리 구현의 핵심 기능들을 함께 출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CIMON SCADA는 CIMON PLC와 함께 운용되어 무손실 데이터 로깅을 실현하였습니다. PLC가 운전중일때 네트워크 두절 혹은 SCADA 정지 상황이 발생하여도 데이터 손실 없이 로깅이 가능합니다. 통신이 정상으로 복구되면 사고기간 동안 PLC가 기록해 둔 데이터를 SCADA가 수신하여 재구성합니다. 이 모든 동작이 운영자의 개입 없이 완전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싸이몬 SCADA

http://www.cimon.com/introduction/scada

 

 

이밖에도 전시회 부스를 방문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싸이몬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창의적인 사고로 제조업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경영으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