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

CIMON 싸이몬 평생교육원 2월 교육 참여 이벤트 /에듀 싸이몬/ PLC SCADA 산업용 네트워크 솔루션 교육

CIMON 싸이몬 평생교육원 2월 교육 참여 이벤트


CIMON 싸이몬 평생교육원 2월 교육 참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안녕하세요. 싸이몬팀입니다.

싸이몬에서 운영하는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 에듀싸이몬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현재 스마트 자동제어 구축을 위한 PLC/ SCADA/ 산업용 네트워크 솔루션교육을 국비 환급과정 운영 중입니다. 본 이벤트는 2월 솔루션 교육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

PLC, SCADA 산업용 네트워크 솔루션 교육 오픈 기념 2월 이벤트에 많은 응모 바랍니다! 



이벤트 대상 : 2월 솔루션 교육 접수생 전원

이벤트 경품 : 신세계 상품권 50,000원권 (월별 1명 증정)/ 편의점 상품권 5,000원권 (전원 증정)

이벤트 기간 : 2019.01.14(월) ~ 2019.2.28(목)

당첨자 발표 : 2019.02.28(목) ▶ 싸이몬에듀 홈페이지(educimon.com) 공지 및 당첨자 개별 안내 예정


 

교육 신청은 하단 URL에서 가능합니다. 

http://www.educimon.com/guide/apply.html



싸이몬 평생교육원 2월 교육일정

2월 11일 ~ 14일 : 스마트 자동제어를 위한 SCADA 솔루션

2월 18일 ~ 21일 : 스마트 자동제어를 위한 산업용 네트워크 솔루션

2월 25일 ~ 28일 : 스마트 자동제어를 위한 PLC 통합 솔루션


"국비 환급과정(사업주 위탁훈련)이란?"


 싸이몬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만의 차별화된 솔루션과정은 고용노동부로부터 인정받은 전문교육과정입니다.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인정받은 만큼, 전문화된 싸이몬의 교육과정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주 위탁훈련'이란 사업장에서 훈련비를 먼저 납부하고 교육을 신청하면, 수료 후 정부 지원금(40~100%)을 다시 사업장으로 환급해드리는 과정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싸이몬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싸이몬 평생교육원에서 국비지원 환급 및 사업주위탁훈련 받고 경품도 받아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