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싸이몬 생각/↘ 싸이몬 웹툰

CIMON SCADA Software - 싸이몬 웹툰 4화

CIMON SCADA Software - 싸이몬 웹툰

 

제4화 - CIMON SCADA,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소프트웨어!

 

 

싸이몬이 없는 스마트팩토리는 결코 상상할 수 없습니다.
CIMON SCADA V4.0의 새로운 기능과 다양한 스마트 솔루션을 기대하세요.

 

 

 

Mobile & Web

- CIMON의 최신 HTML5 기반의 모바일/웹 SCADA 기술은 복잡한 설치과정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현장감시/제어가 가능하도록합니다.
- PC 작화를 Web 화면으로 자동변환하는 기능이 구비되어 있어 모바일/웹을 위한 별도의 작화 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사용자 보안, 데이터 파일 암호화, 시스템 동작 기록, 통신프레임의 암호화 등 강력한 보안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Historian
- 범용 DBMS로 자동화 시스템의 현장 데이터를 직접 수집하고 관리하는 것은 비효율적일 뿐 아니라 때로는 불가능하기도 합니다. CIMON SCADA의 Historian은 전문화된 통신 기술을 바탕으로 현장 데이터를 수집하여 신뢰성 높은 빅데이터를 구축하고, 수집된 현장 데이터를 의미있는 자료로 가공하며 이것을 상위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범용 DBMS에게 제공하는 핵심 스마트 시스템입니다.

 

SI Engineer를 위한 시스템
 
- 시스템 통합(SI) 작업을 수행하는 엔지니어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기능이 CIMON SCADA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 테이블 그룹 기능은 간단한 형태의 DB연산을 CIMON SCADA 내부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상위 DBMS 프로그래밍 부담을 경감시키며 CIMON SCADA 기능만으로도 차트, 막대그래프, 트랜드 등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가 가능하고, 강력한 Historian을 바탕으로 다양한 보고서용 데이터 연산을 보다 손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싸이몬 스마트팩토리 구축 솔루션

http://www.cimon.com/smart-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