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싸이몬 생각/↘ 싸이몬 웹툰

싸이몬 SCADA 웹툰 - 도와줘요 싸이맨 3화

싸이몬 SCADA 웹툰 - 도와줘요 싸이맨

 

3화 - 싸이몬 SCADA,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소프트웨어

 

CIMON-SCADA는 Windows기반에서 운용되는 공정 및 시스템통합관리용 산업자동화 소프트웨어로

IoT(Internet of Things)시대에 최적화 되어 언제, 어디서든 감시 및 제어가 가능한 SCADA S/W입니다.

 

http://www.cimon.com/introduction/scada

싸이몬 SCADA

 

 

 

싸이몬 SCADA

 

싸이몬 SCADA는 국내 최고의 연구진이 자체 기술로 개발한 세계적인 산업자동화 소프트웨어입니다.
개방형 구조로 설계되어 다양한 사용자 특수성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외부 소프트웨어 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를 쉽게 구축 할 수 있습니다.

 

CIMON만의 강력하고 다양한 네트워크는 세계 어느 현장에서도 CIMON을 완벽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산업기기와의 통신 호환으로 CIMON만으로 최적의 네트워크를 구성할 수 있으며 안정적이며 혁신적인 통합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현장 네트워크 상황에 맞는 다양한 Web기능의 지원과 Mobile을 이용한 원격제어는 대규모 시스템을 통합하기 위한 ODBC기능은 표준SQL을 지원하므로 각종 범용데이터베이스와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편리한 그래픽 작성환경, Visual Basic 스크립트 지원, 풍부한 라이브러리 등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기능들을 제공 하여 산업현장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