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싸이몬 뉴스

스마트팩토리 구축 전문기업, 싸이몬 임직원 축구대회

임직원의 회사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싸이몬 사내 임직원 축구대회가 성남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축구대회는 야탑 본사 vs 서울사무소 임직원간 친선 축구대회로 진행 되었습니다.

 

축구대회는 (주)싸이몬의 대표이사 안재봉 회장님의 시축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오른쪽 노란색 조끼가 야탑 본사이고, 왼쪽 붉은색 조끼가 서울사무소입니다.

 

 

 

싸이몬

http://www.cimon.com

 

심판의 시작 알림과 함께 모든 선수들이 온힘을 다해 뛰었습니다.
전반전에는 서로간의 탐색전을 하면서 서울사무소가 1:0 리드하며 종료되었습니다.

 

후반전에는 선수들이 지친 모습도 조금씩 보이기도 했지만
회사 동료들간에 더욱더 돈독해지는 후반전이었습니다.​

 

 

 

최종 스코어는 3:1로 서울사무소가 승리하였습니다.​
마지막 남은 힘까지 다해서 뛰는 모습에 모든 선수들의 팀웍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경기를 마치고 동료들간에 서로 얼굴을 마주보는 순간 모두 뜨거운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

 

 

 

 

 

싸이몬 제품소개

http://www.cimon.com/introduction/scada

 

싸이몬 축구팀의 유니폼은 특별하게 제작되었는데요.
모든 임직원이 싸이몬에 대한 애정을 갖고 싸이몬의 제품 이름을 새겨서 유니폼을 제작 하였습니다.

회사 업무 뿐만 아니라 동호회에서도 열정을 갖고 뛰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싸이몬 회사소개

http://www.cimon.com/about-us/about-us

 

이번 축구 대회를 무사히 마치며 안재봉 회장님께서는 "야탑 본사와 서울사무소가 업무영역이 달라 마주칠 일이 많지 않지만 모두가 좋아하는 주제로 모인 동호회 활동으로 교류 할 수 있어서 회사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트레스가 해소될 뿐만 아니라 동료간에 업무 협조 등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2017년에도 건강한 사내 동호회 활동으로 즐거운 회사 생활과 건강을 모두 유지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