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한국형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위한 MOU 체결, 싸이몬-한국페트라이트 (주)싸이몬과 (주)한국페트라이트는 지난 5월 25일 상호 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양사의 솔루션을 이용한 한국형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위해 MOU를 체결 하였습니다. 이번 MOU를 통해 싸이몬의 SCADA/HMI 솔루션과 한국페트라이트사의 WD 모듈을 이용한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함께 개발/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제조 현장에서는 이 솔루션을 통하여 설비의 상태와 가동률등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싸이몬은 한국페트라이트와 함께 제조업의 미래 전략을 공유하여 제조현장의 '스마트화'와 '자동화' 보급률을 높이기 위해 공동의 노력을 할 것 입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 - '삼성국제기능경기대회', 싸이몬 전시 싸이몬, 스마트팩토리 구축 솔루션 등 4차산업혁명 신기술 장비 시연 지난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총 4일간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천안캠퍼스에서 '제 11회 삼성국제기능경기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와 기업이 공동 주최하는 엔지니어들의 기술 경연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삼성국제기능경기대회는 삼성전자가 주관하고, 삼성기능올림픽사무국과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주최하는 행사로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후원하는 행사입니다. 이번 대회의 종목은 자동화시스템 구축, 전기제어시스템 제작, 제조설비 · 지그설계, CNC밀링 가공, 사출조건 최적화 등 총 5개 종목에 180여명의 국내 관련 기술자를 비롯해 관련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들도 참가했습니다. 그리고 싸이몬은 이번 행사에서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홍보존..
싸이몬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 5월 교육일정 아름다운 꽃들이 만연한 5월이 다가왔습니다. 예쁜 꽃과 싱그런 봄 기운에 마음 또한 아름다워지는 5월에도 싸이몬 평생교육원과 함께 활짝 웃을 수 있는 달이 되길 바랍니다. 싸이몬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 5월 교육일정 SCADA 교육, PLC교육, 스마트 자동제어 구축교육 국가직무능력표준 NCS 현장실무 중심의 토탈 산업자동화 솔루션 교육 - 스마트 산업 자동화 전문기술 교육센터 싸이몬 평생교육원 - http://www.educimon.com 싸이몬 SCADA교육, PLC교육, 스마트 자동제어 구축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