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

싸이몬 평생교육원 - 8월 교육일정! PLC/SCADA/스마트솔루션


싸이몬 산업자동화 평생교육원
9월 교육일정


4차 산업혁명이 도래한 지금,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스마트 솔루션에 특화된 인재가 되는 것이 아닐까요? PLC, SCADA 등 싸이몬이 연구하고 개발하여 공공기관, 대기업 등에서 사용되고 있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마스터 교육으로 4차 산업혁명의 인재가 되어보세요! 



cimon SCADA


SCADA란?


CIMON SCADA는 국내 최고의 연구진이 자체 기술로 개발한 세계적인 산업자동화 소프트웨어입니다.

개방형 구조로 설계되어 다양한 사용자 특수성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외부 소프트웨어 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를 쉽게 구축 할 수 있습니다. CIMON만의 강력하고 다양한 네트워크는 세계 어느 현장에서도 CIMON을 완벽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산업기기와의 통신 호환으로 CIMON만으로 최적의 네트워크를 구성할 수 있으며 안정적이며 혁신적인 통합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현장 네트워크 상황에 맞는 다양한 Web기능의 지원과 Mobile을 이용한 원격제어는 대규모 시스템을 통합하기 위한 ODBC기능은 표준SQL을 지원하므로 각종 범용데이터베이스와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편리한 그래픽 작성환경, Visual Basic 스크립트 지원, 풍부한 라이브러리 등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기능들을 제공하여 산업현장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IMON PLC




PLC란?


PLC는 Programmable Logic Controller의 약자로 프로그램이 가능한 제어장치를 말합니다.

CIMON-PLC는 순수 국산기술로 개발한 PLC로, 센서, 콘트롤러, 모터 등의 각종 하위 디바이스와 연결하여 제조 공정장치와
기기의 동작을 제어하며 각종 산업 현장에서 ‘두뇌’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CIMON XPANEL



X-PANEL이란?

뛰어난 내환경성
전 기종 방수 규격 IP65인증을 확보하였습니다. 전면부의 터치 필름을 스크래치에 강한 특수 재질로 제작하여 우수한 내구성을 확보하였습니다.

모델간의 HMI 프로젝트 변환
한번 작업한 프로젝트를 다른 모델로 변경할 경우 자동으로 크기에 맞게 변환이 가능합니다.

고사양 LED 디스플레이 사용
저발열, 저전력, 고휘도를 실현하여 산업현장에 적합하며 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여 현장 모니터링이 편합니다.

뛰어난 응용성의 스크립트 편집기
가장 익숙한 C 언어 기반의 강력한 매크로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편리하고 강력한 작화 소프트웨어
강력한 무한 태그 데이터베이스, 국내 현장에 맞는 다양한 통신드라이버 제공, 20000종의 편리한 최신 그래픽라이브러리 제공 등의 강력한 기능과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산업현장에 적합한 작화를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 이력 로깅기능
자체메모리, SD, USB메모리로 저장이 가능하며 CSV 파일로 저장하여 EXCEL에서도 편리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순수국내기술 
싸이몬 SCADA, PLC, X-PANEL, IPC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
9월 싸이몬 평생교육원 일정을 안내합니다.






서울 교육원 - SCADA 기본교육(2)
2018년 9월 3일 - 4일 / 9월 10일 - 11일/ 9월 17일 - 18일

서울 교육원 - PLC 기본교육(2)
2018년 9월 5일 - 6일 / 9월 12일 - 13일/ 9월 19일 - 20일 / 9월 27일 - 28일

서울 교육원 - 스마트 자동제어를 위한 SCADA 솔루션(4)
2018년 9월 3일 - 6일 / 9월 10일 - 13일 / 9월 17일 - 20일
 
창원 교육원 - SCADA 기본교육(2)
2018년 9월 4일 - 5일 / 9월 11일 - 12일 / 9월 18일 -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