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싸이몬 뉴스

CIMON 싸이몬 IPC -Industrial Panel Computer /CIMON SCADA/ CIMON PLC/ CIMON IPC



CIMON 싸이몬 IPC -Industrial Panel Computer 를 소개합니다!

window OS 기반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가지고 있는 CIMON-SCADA를 탑재한 산업용 패널 컴퓨터!





 

CIMON-SCADA를 탑재한 산업용 패널컴퓨터로서, 수많은 산업 현장에서 고객의 설비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을 돕고 있습니다.

 

Fanless 디자인과 장비생존성을 극대화한 내부설계

Fanless 디자인과 장비생존성을 극대화한 내부설계를 통해, 최고수준의 시스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자체 설계된 산업용 메인보드를 탑재하여 다양한 산업현장에서도 강력한 시스템운용성을 보장하며, 업계 최저의 전력소비량으로 FPD, 반도체 제조현장의 클린룸 뿐만 아니라 그린 IT 시스템구축에도 적합합니다.

다국어 지원

전세계 모든 언어를 동시에 지원하여 세계 어느 곳이나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다양한 통신

시리얼 통신과 이더넷 통신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무려 200여종의 국내외 주요장비의 통신드라이버를 제공하여 어떤 산업현장에서도 손쉽게 강력한 통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외부장치 지원


USB 포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외부장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성능 디스플레이


26만 FULL COLOR의 SVGA를 지원하여 섬세한 그래픽 작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신 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고휘도, 고선명 화면을 현실감있게 보여줍니다.


초고속 CPU 처리 속도


고속 산업용 CPU를 탑재하여 저발열, 저전력 소비는 물론 고속 연산처리가 가능하여 복잡한 스크립트 연산과 화려한 실시간 그래픽 처리가 가능합니다.


0°C~60°C의 동작온도


가혹한 온도의 산업현장에서도 안정적으로 동작하여 완벽한 적응능력을 보여줍니다.


저항막방식의 정밀한 터치





http://www.cimon.co.kr/introduction/i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