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싸이몬 뉴스

싸이몬 CIMON PLC 2018 New CF 공개/ CIMON PLC/ CIMON SCADA/ CIMON XPANEL/ 싸이몬CF/ 싸이몬유튜브/ cimon youtube



"

싸이몬 CIMON PLC 

2018 New CF 공개

"



CIMON PLC 2018 NEW CF




CIMON PLC란?



PLC는 Programmable Logic Controller의 약자로 프로그램이 가능한 제어장치를 말합니다. CIMON-PLC는 순수 국산기술로 개발한 PLC로, 센서, 콘트롤러, 모터 등의 각종 하위 디바이스와 연결하여 제조 공정장치와 기기의 동작을 제어하며 각종 산업 현장에서 ‘두뇌’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CIMON-PLC is an industrial control device based on international standards of IEC61131 which is appropriate for the plant site that requires high reliability. CIMON-PLC is optimized for Industry 4.0 makes various industrial site more smart.



cimon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싸이몬 홈페이지에서 PLC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순수국내기술 싸이몬 CIMON PLC의 기술!


탁월한 안정성, 관리 및 보안

제조 환경의 새로운 화두, 스마트팩토리는 정보와 시스템의 보안 환경 구축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싸이몬의 신형 CPU는 강력한 프로그램 보안기능을 제공합니다.

보장된 호환성
신형 CPU는 기존의 시리즈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것은 물론, 제어환경의 변화와 미래제조환경에 대한 선제적인 기능들을 지원합니다. 싸이몬의 신형 CPU를 통해, 귀하의 장비와 제조현장을 더욱 스마트하게 바꾸십시오.

OPC UA 지원모드
싸이몬의 신형CPU는 CM1-EC10OPC 통신 모듈과 함께 구성함으로써 스마트팩토리 표준 통신으로 자리잡고 있는 OPC UA 통신을 지원하여, 고객의 제조현장을 더욱 스마트하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OPC UA를 지원하는 모든 상위(Master) 어플리케이션과 손쉽게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어, 시스템구축을 더욱 용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세계로 뻗어나가는 

싸이몬 CIMON 기술력.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