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싸이몬 뉴스

2018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상 - 기술혁신 대상 수상 CIMON

l 2018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상 - 기술혁신 대상 수상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2018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상' 시상식이 2018년 4일 4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시상식에서 싸이몬은 중소기업부 장관상 - '기술혁신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국내 우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 '2018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상'은 한국중소기업학회가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행사입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스노보드 해설을 진행한 박재민씨와 안혜경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은 각 분야별로 기술혁신, 경영혁신, 고객감동, 글로벌, 품질혁신 등 싸이몬은 포함한 5개 업체가 선정되었으며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은 총 10개 업체가 선정 되었으며 싸이몬은 국내 SCADA Software 점유율 1위로써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스마트팩토리 구축 솔루션의 기술력을 인정 받아 '기술혁신 대상'에 선정되었습니다.

 

 

 

 

 

 

이정희 한국중소기업학회장은 축사에서 "우리나라 중소기업은 업체 수와 고용, 생계유지 등 모든 면에서 국가경제의 기둥역할을 하고 있다"며 "중소기업이 혁신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사람을 존중하는 기업문화를 중심으로 기술과 품질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나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