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싸이몬 생각

이런 식탁이 나의 러브! 싸이몬팀이 러브하는 송파/문정/위례 맛집 4곳


이런 식탁이 나의 러브!

싸이몬팀이 러브하는 송파/문정/위례 맛집 4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싸이몬 서울 사무소! 싸이몬 팀원들과의 접선을 통해 혼자만 알고 싶은 러브하는 맛집 정보를 받아왔습니다. 싸이몬 블로그를 방문한 분들에게만 전하는 송파 맛집을 알려드립니다.


cimon

그대는 나아가시오. 나는 이 식탁에 남을테니. 이게 나의 러브요



사발 SABAL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아울렛관 지하1

cimon
이미지 출처 

사발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sabalkoreanfusion


싸이몬팀 D대리

홍초계 냉국수, 멍게 비빔밥, 탕탕낙지 더덕 고추장밥 등 그 외에도 얼큰한 국수 및 국밥을 맛볼 수 있어서 국물 좋아하는 제게는 딱인 곳입니다. 메뉴도 퓨전이라 특이한데도 전형적인 한국인 입맛인 저한테도 맞구요. 인테리어는 깔끔해서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요. 물론 전 데이트 할 사람이 없습니다만!



버거 307 문정점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111 파크하비오 1


cimon

이미지 출처
버거 307 공식 사이트
http://burger307.com


싸이몬팀 K과장

수제 버거를 자주 먹지는 않는데 술 많이 먹은 다음 날 꼭 가는 곳이 이곳! 패티가 진짜 맛있어서 국물 대신 이 걸로 해장합니다. 동료들은 물론 이해를 못합니다만. 어쨌든 버거가 작아 보여도 위 작은 2인이 나눠먹고 음료에 감자튀김 시키면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동료들은 이 또한 이해를 물론 못합니다. 어쨌든 괜찮은 수제버거 집입니다.





cimon 

싸이몬이 실리콘벨리에 진출한다면, 이런 모습도 가능할텐데 말이죠.






도토리편백집 문정법조단지점
서울 송파구 법원로 127


cimon

이미지 출처
도토리 편백집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otoriPBZ



싸이몬팀 S대리

TV에 나와서 핫한 곳이기도 하지만 그 전부터 알고 있어서 가끔 갔던 곳이에요. 나무향을 좋아하는데 편백나무 안에 고기를 넣어 쪄주니까 나무향이 베서 먹기도 좋고 소화가 잘 되는 느낌적인 느낌??!! 고기는 먹고 싶은데 헤비하게 먹고 싶지 않을 때 가는 거 추천!!




플라워 베이커리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114(문정동) 엠스테이트 지하1층 B134


cimon

이미지 출처
플라워카페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lourbakerycafe/



싸이몬팀 L부장, M사원

문정역에 모여있는 타워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그 중에서도 빵순이 빵돌이 계에서 껌 좀 씹었다 하는 사람이라면 다 알만한 카페에요. 패스츄리, 크로와상, 호밀 바게트 등 가격은 좀 나가지만 정말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퇴근 때마다 한 두 개씩만 사먹어도 현금이 바닥;; 그래서 내 지갑이 가벼워요.